글씨크기
기적
>
작은 시골마을 세 식구가 사는 오두막에 걱정거리가 생겼다. 다섯 살 막내가 앓아 누운지 여러달 째 아이는 변변한 치료 한번 받지 못하고 병들어갔다. 엄마는 아무런 도리가 없어 앓는 아이의 머리만 쓸어줄 뿐이었다.

그러던 어느 날, 소년은 기적 만이 동생을 살릴 수 있다는 엄마의 간절한 기도를 듣게 되었다. "기적이라도 있었으면..제발" 다음날 아침 소년은 엄마 몰래 돼지 저금통을 털었다. 모두 7천 6백원 소년은 그 돈을 들고 십리 길을 달려 읍내 약국 으로갔다.

"아이구 얘야, 숨 넘어 갈라. 그래 무슨 약을 줄까?" 숨이 차서 말도 못하고 가쁜 숨만 헥헥 몰아쉬는 소년에게 약사가 다가와 물었다.

"저, 저기..도, 동생이 아픈데 ‘기적’이 있어야 낫는데요."

"이걸 어쩌나, 여기는 기적이란 걸 팔지 않는단다."

그 모습을 처음부터 지켜보고 있던 옆의 신사가 물었다.

"꼬마야, 네 동생한테 어떤 기적이 필요하지?"

"어, 나도 몰라요. 수술을 해야 하는데 돈은 없고기적이 있으면 살릴 수 있대요. 그래서 기적을 사야 하는데..."

신사는 7천 6백원으로 기적을 사겠다는 소년을 앞세우고 그의 집으로 갔다. 그리고 소년의 동생을 진찰한 뒤 병원으로 옮겨 직접 수술 까지 해 주었다. 약사의 동생인 그는 큰 병원의 유명한 외과 의사였던 것이다.

수술이 무사히 끝나고 소년의 엄마가 수술비용을 물었을 때 그 의사가 말했다. "수술비용은 7천 6백원입니다."

기적이란 간절히 원하는 사람에게 일어나듯 진심으로 간절히 원하고 열정을 다하는 사람만이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.

-Vingle 글 옮김


 

행복투데이로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시작하세요

여러분의 좋은 댓글과 공유는 저희에게 힘이됩니다.
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.
(로그인 없이 댓글입력이 가능합니다)


 
댓글 0 공유 69


← 이전글 : 버리면 얻는다
다음글: 보물은 늘 숨어있어요